Home > 시장동향 > 업계뉴스 > 지멘스, 하노버 산업박람회서 제조업의 미래 비전 제시

지멘스, 하노버 산업박람회서 제조업의 미래 비전 제시

지멘스 인더스트리 부문(대표: 귄터 클롭쉬)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하노버 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14’에서 제조업의 미래에 대한 지멘스의 비전과 전략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하노버 산업박람회서 제조업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멘스가 고객과 어떻게 협력하고 새로운 제조업의 시대를 여는지를 보여줬다. 지멘스 경영이사회 이사이자 인더스트리 부문 총괄 사장인 지크프리트 루스부름(Siegfried Russwurm)은 “전 세계 국가들은 제조업 강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조 기술의 정보화로 미래형 제조업을 실현하는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으며 제조업은 새롭게 진화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성장을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지멘스는 이 과정에서 포괄적인 통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을 지원한다.

 

글로벌 제조 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 긴밀히 네트워크로 연결되는 가운데 지멘스는 산업용 IT 및 소프트웨어가 산업용 자동화 및 드라이브 기술 시장보다 두 배 더 빠르게 증가하고 연 평균 7%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지멘스는 이에 대한 준비를 갖췄으며 산업용 IT 및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혁신 우위를 계속 지켜나갈 전략….

[세부 기사 보기]

               
 

세부 기사는 아이씨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D Printing

About 오윤경 기자

뉴스에디터입니다. 사람사는 따뜻한 세상이 이어졌으면 합니다.

Check Also

지난해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OREA 2018) 전경

[이슈] AI 인공지능의 모든 것을 한눈에! ‘제2회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OREA 2019)’ 열린다

국내외 AI전문기업과 기관 150여개사의 참가와 300부스 규모 개최.. 7월 17일 개막, 코엑스 이제 4차 산업혁명의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