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장동향 > 업계뉴스 > B&R, 부산 지사 설립

B&R, 부산 지사 설립

비앤드알 로고

자동화 산업 분야 글로벌 리더인 B&R(비앤드알 산업자동화)은 경남, 울산 등 남부 지역의 비즈니스 확장 및 고객들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산 센텀시티에 지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B&R 부산지사는 특히 영남 지역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B&R은 전세계에 180여개의 지사를 두고 고객들과 가까이 있으며 신속한 대응과 서비스를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최근 다국적 기업인 ABB 그룹에 합류되어 보다 나은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B&R은 일반 산업 분야 및 공장 자동화를 위한 소프트웨어까지 산업 자동화에 필수적인 토탈 컨트롤 시스템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포장, 식음료, 제약, 플라스틱, 반도체, 인쇄, 섬유, 자동차, 선박, 목가공, 금속과 광업, 화학, 빌딩 자동화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계 자동화와 프로세스 제어를 위한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B&R 부산지사 안내]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78 센텀그린타워 20층 2004호
전화: 051-747-3366


About 오승모 기자

인더스트리어리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산업통신망)의 오승모 편집장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에서 산업기술에 대한 미래의 희망을 엿보고 있습니다.

Check Also

한화정밀기계 협동로봇

[포커스] 한화정밀기계, 국내 협동로봇 기업 중 인도시장 첫 진출

한화그룹의 협동로봇 제조회사인 한화정밀기계는 최근 인도 IT기업 위프로(Wipro)와 현지 대리점 계약 및 협동로봇 관련 업무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