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더스트리 > 머신/팩토리 > [신제품] 오토닉스, M12 커넥터 중계박스 단자대

[신제품] 오토닉스, M12 커넥터 중계박스 단자대

자동차 엔진 생산 공정에 사용되는 커넥터 타입 중계박스 PT 시리즈

국내 센서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가 기존 M12 커넥터 5핀 타입 중계박스의 배선인출형, 커넥터형에 이어 단자대 일체형(PT-S)과 단자대 분리형(PT-P)을 새롭게 라인업했다고 밝혔다.

오토닉스의 중계박스는 M12 커넥터 케이블을 집배선하여 개별 배선 작업 없이 센서의 전원 공급과 신호 전달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4, 6, 8개의 포트수로 복잡한 배선 작업 및 전원 라인의 간편화를 실현한 제품이다.

PT 시리즈는 적색, 녹색 표시등으로 제품 동작의 유/무 판별이 가능하며, 방수 커버 사용 시 IP67의 보호구조를 실현해 방수, 방진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해 사용의 편의성을 향상했다. 새롭게 라인업된 단자대 일체형/분리형의 색상은 Blue/Black의 두 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선반, 머시너리, 프레스 등의 공작기계산업에서 주로 사용된다.

About 오승모 기자

인더스트리어리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산업통신망)의 오승모 편집장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에서 산업기술에 대한 미래의 희망을 엿보고 있습니다.

Check Also

[그림1] 범용 캐드의 심볼 삽입 순서

[테크] SOLIDWORKS Electrical이 가져오는 효과

글. 김성범 차장, 노드데이타 최근 산업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단연 ‘4차산업혁명’일 것이다. 이에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