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더스트리 > 머신/팩토리 > [신제품] 오토닉스, M12 커넥터 중계박스 단자대

[신제품] 오토닉스, M12 커넥터 중계박스 단자대

자동차 엔진 생산 공정에 사용되는 커넥터 타입 중계박스 PT 시리즈

국내 센서제어기기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가 기존 M12 커넥터 5핀 타입 중계박스의 배선인출형, 커넥터형에 이어 단자대 일체형(PT-S)과 단자대 분리형(PT-P)을 새롭게 라인업했다고 밝혔다.

오토닉스의 중계박스는 M12 커넥터 케이블을 집배선하여 개별 배선 작업 없이 센서의 전원 공급과 신호 전달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4, 6, 8개의 포트수로 복잡한 배선 작업 및 전원 라인의 간편화를 실현한 제품이다.

PT 시리즈는 적색, 녹색 표시등으로 제품 동작의 유/무 판별이 가능하며, 방수 커버 사용 시 IP67의 보호구조를 실현해 방수, 방진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해 사용의 편의성을 향상했다. 새롭게 라인업된 단자대 일체형/분리형의 색상은 Blue/Black의 두 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선반, 머시너리, 프레스 등의 공작기계산업에서 주로 사용된다.


About 오승모 기자

인더스트리어리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산업통신망)의 오승모 편집장입니다. 산업용사물인터넷(IIoT)에서 산업기술에 대한 미래의 희망을 엿보고 있습니다.

Check Also

마일즈 업튼, 캠브리지 컨설턴트 아시아 지역 총괄 책임자

[테마] 인공지능(AI) 활용한 기술적 한계의 솔루션

캠브리지 컨설턴트(Cambridge Consultants)는 ‘인공 지능 활용을 통한 기술적 한계의 솔루션 제공’ 이라는 주제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

댓글 남기기